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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는 많은 사람들이 높은 수준에서 할 수 있기를 바라는 스포츠다.

경기를 보는 것은 여러분이 위대한 축구를 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위대해지기 위해서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이 충고는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운동장에서 지내기 위해 건강하게 지내세요.

이것은 당신이 연습하기 전에, 당신의 체육관 운동 전에, 그리고 당신이 놀기 전에 준비운동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대로 된 식단을 잊지 말고 몸을 관리해서 면역체계에 활력을 불어넣어라.

연습하는 것을 멈추지 마라.

민첩성은 최고의 축구 선수들이 보여주는 재능이다.

유연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줄넘기, 원뿔 위로 점프하기, 타이어를 통과하기 같은 몇 가지 운동을 해보아라.

축구는 빠른 반사작용과 빠른 사고를 필요로 한다.

여기에 언급된 연습을 하는 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더 빨리 생각하고 여러분의 조정 능력을 향상시키는지를 배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니 가능한 한 민첩하고 빨리 일어서기 위해 훈련을 계속하라.

댄스 트레이닝은 축구 선수로서 발전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비록 춤이 축구 경기처럼 거칠지는 않을지라도, 춤은 확실히 당신의 발놀림을 향상시킬 것이다.

발놀림을 잘하면 정말 축구를 더 잘 할 수 있다.

강한 직업윤리는 경기장에서 당신의 경기시간을 증가시킬 것이다.

누가 경기를 하느냐에 타고난 능력이 큰 역할을 하지만 축구는 선수들이 경기장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훌륭한 직업윤리를 갖추어야 한다.

코치는 팀플레이어가 아닌 숙련된 선수를 상대하는 것보다 자신이 가진 모든 것을 기꺼이 제공하는 선수들과 더 잘 협력할 수 있다.

셔틀런스는 지구력과 체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좋은 운동이다.

당신은 심지어 빨리 멈출 수 있는 능력을 발견할 수도 있다.

골라인에서 시작한 다음 앞으로 달려 10야드 라인을 두드린다.

다음으로 엔드존을 향해 다시 헤딩하여 골 라인을 두드려라.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이 연습을 매일 수행해야 한다.

터치다운을 기록하다.

매 경기 공격에는 공을 받아 터치다운을 하겠다는 목표가 있다.

이를 위해서는 한 명의 선수가 상대 팀의 골라인을 통과할 때까지 공을 가지고 뛰어야 한다.

또는 상대 팀의 엔드존에 서서 공을 잡을 수도 있다.

공이 제대로 된 팀의 손에 들어가면 득점이 있다.

터치다운은 6점이다.

젖은 공을 잡을 때는 기술이 중요하다.

캐치볼 도중 발을 구르며 미끄러지지 않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공을 잡을 때 더 많은 컨트롤을 할 수 있다.

엉덩이와 몸통을 다리와 같은 방향으로 돌린다.

두 손으로 공을 잡고, 계속 가!

연습하고 운동하기 전에 준비운동을 해라.

부상은 당신이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오랫동안 당신을 소외시킬 수 있다.

게다가, 근육을 키우는 것은 여러분이 더 잘 놀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하지만 여러분은 여전히 놀기 전에 스트레칭을 해야 한다.

프로처럼 뛰려면 알아야 할 정보가 있다.

너는 몇 가지 유용한 조언 때문에 현재 실력 수준에 있다.

계속 배우고 최선을 다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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