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체중 감량 프로그램을 그만두지 마십시오 – 다음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너의 건강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건강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과도한 체중의 양에 의해 직접적으로 영향을 받는다.

원치 않는 살을 빼는 것은 여러분의 삶을 더 좋게 만들고 더 오래 살도록 도울 수 있다.

살을 빼기가 쉽지 않지만 다음과 같은 팁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퇴근하기 전에 반드시 아침을 든든히 먹어라.

급할 때는 출근길에 편리한 아침 페이스트리를 챙기기 쉽다.

이런 종류의 물건들은 불필요한 칼로리를 채워줄 것이다.

아침에 집에서 오트밀과 과일을 먹으면 고칼로리 아침 페이스트리를 먹을 이유가 없다.

자기 전에 간식을 먹지 마라.

잠자기 전에 먹는 음식은 에너지로 사용되지 않는다.

그것은 대신 지방으로 변하고 당신이 잠을 잘 때 저장된다.

너는 자기 몇 시간 전에 저녁을 먹어야 한다.

체중 감량 루틴을 시작할 때 사진을 찍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진을 비교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파운드나 인치의 손실 수에 집중하기 보다는, 당신은 그 변화가 당신의 외모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직접 볼 수 있다.

성공하면 친구와 가족에게 자랑할 수 있다.

식사 전에 우유를 한 잔씩 마시면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이유는 우유는 과식하지 않도록 더 포만감을 주기 때문이다.

우유에는 칼슘이 풍부해서 튼튼한 뼈와 근육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적응하는 것은 커피를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디카페인으로 바꾸고 크림과 설탕을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디카페인은 칼로리가 적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또한, 그것은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개인적인 음식 일기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어떻게 느끼고 무엇을 먹는지 보는 데 아주 좋다.

식사할 때마다 시간, 무엇을 먹었는지, 어떤 기분인지 메모해 둔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에 더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적응하는 방법을 알려줄 것이다.

빠르고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알약 같은 것에 의존하지 마라.

여러분이 볼 수 있는 체중 감량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계속 복용하는 동안만 지속될 것이다.

여러분은 살을 빼기 위해 다른 사람과 짝을 지을 때 집중력이 더 좋고 더 유지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 중 대략적인 부분에서 더 많은 동기부여를 할 수 있게 해준다.

너와 함께 살을 빼는 사람이 있다면 너는 곧고 좁은 길을 걸을 수 있을 거야.

너는 목표를 더 고수할 가능성이 있다.

식품 라벨을 해독하는 법을 배워라.

만약 제품의 라벨에 지방이 제로라고 쓰여 있다면, 그것은 반드시 당신이 먹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과도한 칼로리와 설탕으로 채워질 수 있는데, 이것은 그것을 매우 건강에 좋지 않은 선택으로 만든다.

재료에 대해 알기 위해서는 라벨을 읽을 필요가 있다.

당신이 소비하는 칼로리의 양을 추적하는 것은 모든 다이어트 계획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음식 선택에 대해 생각할 때 더 많은 책임감을 갖게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더 많이 소비하고 싶은지 혹은 칼로리가 최대치인지 알아낼 수 있는 정보를 줄 것이다.

컴퓨터를 이용해서 이것을 할 수도 있고, 원한다면 모든 것을 공책에 적어 놓을 수도 있다.

체중 감량의 중요한 요소는 운동이다.

매 번 40분에서 60분 동안 일주일에 적어도 3번씩 어떤 형태의 신체 활동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일정을 잡아라,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아침에 출근하거나 퇴근할 때야.

스케줄에 충실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식이요법과 운동 계획에 일관성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살을 뺄 것이다.

운동을 매일의 정상적인 활동에 포함시키는 것은 쉽다.

힘과 에어로빅 트레이닝은 스케줄에 상관없이 여러분의 일상에 큰 보탬이 된다.

예를 들어, 당신은 요리할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부엌 카운터에서 덤핑이나 푸시업을 할 수 있다.

지금쯤이면 이러한 조언들이 어떻게 더 건강한 생활방식으로 이어질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상에 조언을 적용하는 것이다.

너는 단지 그것에 대해 읽는 것만으로 아무것도 성취하지 못할 것이다.

너는 가서 그것을 해야 한다.

원치 않는 살을 빼면 더 건강해지고 행복해질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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