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혀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놀라운 정보

전혀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놀라운 정보

전혀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놀라운 정보

불면증은 많은 사람들에게 일어난다.

많은 사람들이 짧은 시간 동안만 그것을 경험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오랜 시간 동안 불면증을 가지고 있고, 완화가 필요하다.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여 불면증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많은 사람들은 휴일이나 주말에 올빼미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

수면 스케줄이 일정치 않으면 불면증이 오는 경우가 많다.

매일 규칙적인 시간에 알람을 사용하여 자신을 깨우십시오.

몇 주 동안 이렇게 하고 나면 습관이 되어 잠을 푹 잘 수 있게 될 거야.

당신이 집에서 사용하는 시계의 유형은 불면증과 관련된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수면 전문가들은 수면제가 여러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무시하는 것을 추천한다.

시끄럽게 똑딱거리는 시계나 밝게 빛나는 얼굴은 최적의 수면 수준에 도달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

운동하고 체력적으로 지치도록 해봐.

불면증은 앉아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더 자주 영향을 미친다.

매일 필요한 휴식을 얻기 위해서는 때때로 여러분의 몸을 지치게 하는 것이 필요하다.

매일 밤 퇴근 후, 몇 마일을 산책하는 건 어때?

규칙적인 수면 시간표를 구하라.

매일 쉬는 것에 관한 패턴이 있다는 것을 몸이 안다면 필요할 때 더 피곤해질 수도 있다.

기회가 있을 때마다 잠을 자는 것은 불면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Wake time”을 조금 더 올려라.

만약 당신이 30분 일찍 일어난다면, 당신은 30분 일찍 피곤해질 수도 있다.

실제로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느껴보고, 그 정도까지 유지해라.

수면을 촉진하고 불면증을 피하려면 침실을 최대한 편안하게 만드세요.

소음과 빛은 바로 잘라내야 한다.

밝은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하는 알람 시계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편안하게 잘 수 있는 보조 매트리스를 구입하십시오.

규칙적이고 예측 가능한 취침 루틴을 만들어 깨어있는 상태에서 졸음으로 전환하도록 돕는다.

편안한 음악을 듣거나, 호흡 운동을 연습하거나, 심지어 멋지고 따뜻한 목욕을 즐기세요.

규칙적으로 이것을 하면 몸이 적응하고 잘 때가 언제인지 알 수 있다.

트립토판은 당신이 잠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이런 음식들을 먹는 것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트립토판을 함유하고 있는 음식으로는 가열된 우유, 코티지 치즈, 계란, 캐슈 그리고 칠면조가 있다.

차가운 우유는 도움이 안 되니까 따뜻한 우유를 마셔.

따뜻한 우유는 여러분이 잠들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은 알레르기와 유당 소화장애로 인해 우유를 마실 수 없다.

낙농을 멀리하고 싶다면 허브차를 마시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 차에는 몸을 편안하게 해주는 진정 성분이 들어 있다.

필요한 경우 특별히 니즈를 타깃으로 하는 특별한 혼합물을 찾아보십시오.

그 태블릿과 컴퓨터를 모두 다른 방에 보관해라.

이 장치들을 침실로 가져오면 잠을 못 이룰 것이다.

불면증이 있으면 한 시간쯤 전에 끄고 자는 게 좋다.

몸이 쉴 수 있도록 잠시 쉬도록 하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수면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특히 당신이 이것을 꽤 오랫동안 사용해야 한다면 이것은 매우 사실이다.

그것은 적은 양으로도 안전할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

이상적으로, 이러한 조언들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이런 것들을 밤에 작동시키는 것은 여러분이 쉽게 잠을 잘 수 있게 하는 일상을 가질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잠이 든다는 생각에 몸과 마음이 덜 내성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곧, 당신은 당신이 갈망하던 깊은 잠과 당신이 꿈꾸던 삶을 즐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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