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허리 통증 완화

이러한 팁으로 허리 통증 완화

이러한 팁으로 허리 통증 완화

만약 당신이 요통으로 고통 받는 사람이라면, 그 고통이 당신의 삶을 얼마나 힘들게 만들 수 있는지 공감할 수 있을 것이다.

TV를 보기 위해 자리에 앉는 것조차 고통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고, 무거운 물건을 드는 것은 훨씬 더더욱 아니다.

당신의 요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팁을 발견하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어떤 건강 요법은 허리 부상과 그것과 관련된 고통을 줄이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예를 들어 요가를 통해 배우는 유연성으로 불필요한 근육의 부담을 피할 수 있다.

비슷한 방식으로, 코어를 강화하려는 움직임은 무거운 물체를 일상적으로 들어올리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다.

왜냐하면 그러한 운동은 그들이 가장 전형적으로 사용하는 근육 그룹을 작동시키기 때문이다.

정기적인 지압사 방문은 등을 조절하고 자세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은 허리 통증에 걸리기 쉬운 경우 도움이 된다.

심각한 허리통증은 작은 문제가 발생하는 대로 처리하면 종종 피할 수 있다.

요통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그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모르는 상태에서 상자를 절대로 들어 올리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안에 무엇이 들어있는지 모르면 무거운 것이 되어 허리에 상처를 입힐 수 있다.

그림이 얼마나 무거운지 결정하기 위해 상자 위에 있는 그림이 어떤 모습인지에 절대 의존하지 마십시오.

무거워 보이지 않는 것도 극히 무거울 수 있다.

게으르거나 서두르는 것이 너무 멀리 있는 무언가를 들어올린 이유일 것이다.

사람들은 재난을 초래할 수 있는 지름길을 택하는 경향이 있다.

물체를 들어올리기 전에 물체에 가까이 접근하여 등이 걸리지 않도록 하고 안전한 리프팅에 대한 적절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만약 당신이 심각한 요통을 겪고 있다면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등을 대고 누운 상태에서 그 근육에 열을 가하면 가장 빠른 완화를 찾을 수 있다.

또한 많은 액체를 마실 수 있고 통증이 사라질 때까지 나트륨을 줄일 수 있다.

탈수증이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등 통증을 다룰 때는 기본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하루나 이틀 동안 근육을 쉬게 하는 것이 때로는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필요한 전부다.

약간의 휴식을 취하는 동안 약간의 통증을 느낀다면, 이부프로펜이 때때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아픈 등에 열이나 냉, 또는 둘 다 번갈아 투여하는 시간 테스트를 거친 기술을 시도할 수 있다.

허리 통증이 심하면 허리 수술도 고려 대상이 될 수 있다.

수술은 일반적으로 다른 치료에도 반응하지 않는 힘든 경우들을 위해 남겨진다.

특정 유형의 요통이나 부상의 경우 수술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수술을 통해 마비를 고칠 수 있는 경우도 있다.

사건이 얼마나 심각한지, 환자의 개별적인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허리 수술은 위험하지만 기존 마비를 개선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손상을 예방할 수도 있다.

흔히 수술은 이해하기 어렵고 설명하기 어려운 퇴행성 질환을 다룰 때 사용된다.

허리가 아픈 채로 사는 것은 재미없다.

등에 통증이 느껴질 때마다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라.

그것들은 요통이 없는 삶으로 가는 첫걸음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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