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불면증을 없앨 수 있을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어떻게 불면증을 없앨 수 있을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어떻게 불면증을 없앨 수 있을까? 이 팁들을 확인해 보십시오!

하룻밤 푹 자는 것보다 더 좋은 일이 없을까? 아침에 일어나서 하루를 시작할 준비를 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다.

매일 이런 기분을 갖기 위해서는, 잠을 더 잘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불면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라.

만약 당신이 불면증이 있다면, 당신은 한 시간 일찍 일어나도록 알람을 맞춰볼 수 있다.

아침에 더 피곤할 수도 있지만, 낮까지 깨어 있어야 잠잘 때 피곤할 것이다.

한 시간 정도 일찍 일어나면 잠자리에 들 준비를 하고 잠을 더 일찍 잘 수 있을 것이다.

휴식을 취하게 할 만큼 충분한 시간을 자야 한다.

여러분이 잃어버린 잠을 보충할 수 없거나, 도전하기 전에 잠을 더 잘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라.

잠만 자고 휴식을 취할 때는 일어나야 해.

은행 업무 시간을 내거나 다음날부터 인출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불면증에 시달리는 경우가 많다면 딱딱한 매트리스 구입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적절한 받침을 제공하지 않는다.

이것은 당신의 몸에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불면증을 완화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잠꼬대를 하다.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동시에 잠을 자면, 당신의 몸은 정확한 시간에 피곤해질 거야.

무작위로 잠을 자면 앞으로 불면증을 악화시킬 수도 있다.

RLS는 다리를 불편하게 할 수 있다.

경련을 일으키기 때문에 움직여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들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잠을 못 자게 할 수 있지만, 당신의 의사가 그것을 도울 수 있다.

배를 문질러라.

문지르기를 통해 위를 자극하는 것은 불면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된다.

그것은 소화를 도와주고 긴장을 풀 수 있다.

불면증은 이런 수법만으로도 치유될 수 있다.

불면증과 관절염은 종종 함께 한다.

관절염의 통증은 확실히 넘어지거나 잠들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관절염으로 깨어있으면 이완법, 뜨거운 목욕법, 이부프로펜 등이 모두 통증을 줄이고 잠을 쉽게 자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들도록 해라.

인간은 그것을 알든 모르든 일상의 동물이다.

너의 몸은 일정할 때 잘 작동한다.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이 일관된 기준으로 동시에 잠을 잔다는 것을 알게 되면, 여러분의 몸은 잠잘 시간이 되면 잠을 잘 준비를 할 것이다.

다가올 날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종종 잠을 힘들게 한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청구서를 지불해야 한다면, 여러분의 마음이 잠잘 때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그것들을 낮에 하라.

하루 동안 가능한 한 많은 걱정을 없애라.

필요하다면, 그날 밤 퇴직을 하기 전에 해야 할 일을 적어두어라.

만약 불면증이 당신의 삶에 심각한 영향을 끼친다면, 인지 치료를 고려해보라.

이런 종류의 치료법은 수면 부족을 야기하는 부적절한 믿음과 생각을 정확히 지적하고 교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인지 요법을 통해 수면 규범과 삶의 다른 단계에서의 변화에 대해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수면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취침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잔을 마시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에게 효과가 있는 치료법이 될 수 있다.

우유에는 멜라토닌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수면제가 들어 있다.

그것은 휴식을 촉진하고 매일 밤 당신을 침대에 눕히는 당신의 어머니와 함께 당신의 어린 시절의 환상을 다시 일깨울 수 있다.

이제 하룻밤 푹 자는 법을 알았으니, 어서 가라! 각각의 팁을 이용해서 원하지 않는 밤부엉이에서 평화로운 몽상가로의 변신을 만들어라.

불면증에 적응하면 할수록 앞으로는 더 피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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