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팁.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팁.

기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팁.

기사 마케팅은 언뜻 보기에는 간단해 보이는 경우가 많다.

글쓰기는 쉽고, 디렉토리 제출도 쉽겠지? 질 좋은 기사를 쓰는 것은 쉽지 않지만, 그 결과는 그만한 가치가 있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당신은 당신이 기사로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기사를 활용한 야심찬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의 콘텐츠는 인터넷에 널리 퍼질 것이다.

만약 이 글들이 이 사람의 사이트로 다시 연결되는 작업 링크를 포함하고 있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다.

기능적 링크는 검색 엔진 인덱스 결과를 돕고 새로운 독자층을 끌어모으는 데 도움이 된다.

끊어진 링크들 – 혹은 더 나쁜 것은, 없어진 링크들은 기사를 내보내는 것의 이점을 부정한다.

단일 아티클의 여러 복사본으로 아티클 인덱스를 채우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활용 가능한 수많은 기사 지표가 있다.

같은 기사를 여러 지수에 걸쳐 게재하는 것은 매우 유혹적이다.

검색엔진에서 이것을 알아낼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순위에 영향을 줄 수 있다.

기사 디렉토리와 블로그 네트워크는 당신의 작품을 제출하기에 좋은 곳이다.

오늘날 블로그는 중요하다.

그리고 만약 당신의 글이 블로그에 게시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일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제출하는 각 기사에 당신의 링크를 반드시 포함시키십시오.

기사 마케팅에서 독자들의 관심을 끌 만한 것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목표 청중을 잘 이해하면 독자들의 관심을 끌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콘텐츠를 제작할 때 링크 및 키워드와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내용 사이에 연관성이 있어야 한다.

사물이 분별력 있게 흐르지 않으면 검색엔진은 혼란에 빠질 것이다.

가능하면 모국어로만 쓰도록 하라.

제2외국어에 능통하다고 믿더라도 기사 마케팅을 위해 제2외국어로 기사를 쓰려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보통 모국어로는 가질 수 없는 문법상의 실수를 저지를 수도 있다.

그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당신이 말하려고 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정보를 검색할 때 만드는 게시물, 이메일 등의 모든 사본을 저장하십시오.

이런 것들을 저장해 두면 나중에 기사에 넣을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개인 라벨 권리 정보로 알려져 있다.

이것들은 당신의 기사를 정말 즐겁게 해줄 수 있다.

기사의 초점을 선명하고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헤드라인에서 키워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기사 마케팅에서는 키워드와 헤드라인 사이의 균형을 맞춰야 한다.

헤드라인은 독자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당신의 헤드라인에 대해 생각해보고 그것이 당신이 목표로 하고 싶은 청중들에게 어필하도록 하라.

기사를 쓸 때 자신만의 스타일과 목소리를 사용하라.

만약 당신이 참고서에서 단어를 검색해야 한다면, 그것을 제출하지 말아라! 당신의 독자들은 제조되지 않은 목소리의 콘텐츠를 원한다.

기사를 쓰는 것은 즐겁고, 또한 사람들을 당신의 상품에 끌어들이게 할 것이다.

이 기사의 정보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에 대한 방문자 트래픽을 증가시키십시오.

어떻게 해야 할지 이해한다면 기사 마케팅은 당신에게 큰 성공이 될 수 있다.

Close